이 때문에 국가 간 탄소 배출 저감을 위한 규제를 중심으로 기업들의 친환경 전략과 활동이 힘을 받고 있다.
내년이면 노인 인구가 1000만 명(전체 인구의 19.무임승차 제도를 처음 도입할 때(1984년) 노인 인구는 지금보다 훨씬 적었다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도 국민 70%가 반대하지만 올해 안에 연금개혁을 끝내겠다며 정치생명을 걸었다.일제 강점기 소작료는 50%였다.개혁이 성공한 것은 정파를 초월해 합심했기 때문이다.
신생 대한민국의 1호 개혁은 농지개혁이었다.고령자들도 선진국 평균 3배에 가까운 노인빈곤율(37.
6·25 남침 때 공산군의 선동에 넘어가지 않았다.
국민연금은 1988년 노태우 정부 때 소득의 3%를 내면 70%를 받아 가는 구조로 탄생했다.검찰 기소 이후에도 1심 선고까지는 3년 5개월이 걸렸다.
기업을 인수합병한 사례는 없었다.2021년 삼성물산·삼성전자·삼성생명 3개사가 보스턴컨설팅그룹에 의뢰한 지배구조 개편안 연구용역 보고서도 최종본이 현재 사업지원태스크포스(TF)에서 내부 검토 중인 단계다.
미등기이사인 이 회장의 등기이사 복귀나 그룹 차원의 컨트롤타워 회복 논의도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이 회장은 그동안 검찰 조사 및 재판 출석으로 장기 해외 출장 등에 제약을 받았고 그룹 차원의 대규모 투자와 인수합병(MA) 결정도 정체됐다.